해설예약을 왜받나요?
- 작성자장재혁
- 작성일2025-05-15 16:12:27
- 조회75
해설예약 50명 한정이라고해서 사람없는시간대에 일부러
며칠전부터 미리 예약했더니 갑자기 하루전날 전화와서
10시 30분예약하셨냐고, 그날 10시에 80명 예약있다고
그때 와서 같이 들어라 하질않나, 10시 30분에는 안된다고
미안하단말이나 미안한기척조차 없고, 양해를 구하는것도 아니네요.
며칠전 타지에서 여행겸 그 동네 지나가다가 처음방문했는데,
후문관리하시던 경비원님이 워낙 친절하고 간단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관심이 가서 해설예약까지 한건데 진짜 무슨 이따위로 관리하는건지.
진짜 처음방문했을때 좋았던 그 30분 기억마저
전화로 이따위 응대에 좋은기억마저 없어지네요.
관리자 답변
2025-05-21 10:21:58 (관리자)
안녕하세요, 유엔기념공원관리처입니다.
먼저 해설예약과 관련하여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일 문화해설사님께서 단체 일정과 겹쳐 양해를 구했지만 서로 협의가 되지 않아 결국 해설을 받지 못하신 것으로 전달받았습니다.
첫 방문에 좋은 인상을 받아 해설 프로그램까지 관심을 가져주시고 예약해 주셨는데, 미흡한 응대로 불편함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화해설사님의 응대에 대한 부분은 내부에 잘 전달하여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해설예약과 관련하여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일 문화해설사님께서 단체 일정과 겹쳐 양해를 구했지만 서로 협의가 되지 않아 결국 해설을 받지 못하신 것으로 전달받았습니다.
첫 방문에 좋은 인상을 받아 해설 프로그램까지 관심을 가져주시고 예약해 주셨는데, 미흡한 응대로 불편함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화해설사님의 응대에 대한 부분은 내부에 잘 전달하여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